세프로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 전화번호
세프로 고객센터

1577-1920

방제 서비스

WebAgentGroup Tlog

Process

  • 고객상담

    step.01
  • 정확한
    환경진단

    step.02
  • 해충 방제
    방법 결정

    step.03
  • 해충 방제
    서비스 시행

    step.04
  • 서비스 시행 후
    내용 공유

    step.05
  • 철저한 사후
    관리 실시

    step.06
step.01 고객상담 고객담당자와 당사직원간 사전 상담 시행하여 정확한 문제점 파악을 위한 환경진단 내용 및 일정 공유
step.02 정확한
환경진단
고객상담으로 확인된 해충 종류 및 해충 발생지역 확인하고 해충의 발생 및 서식요인, 침입경로를 진단 및 고객사의 환경적인 내용으로 해충 침입 및 발생 문제점 철저히 현장 실사 진행
step.03 해충 방제
방법 결정
HACCP / GMP 관리 기준 준수로 방제 방법 결정 / 정확한 조사와 모니터링으로 확인된 내용에 적합한 방제 플랜 설정
친환경적인 방법과 선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방법 결정 / 고객사에 맞춘 방제 서비스 약제 및 설치 장비 확정
step.04 해충 방제
서비스 시행
해충 방제 서비스 실행으로 해충 제어로 해충 원인 제어 및 침입 경로 차단
장소, 해충별 발생 추이에 맞춘 방제 서비스 시행 /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한 해충 발생을 사전에 예방서비스 시행
step.05 서비스 시행 후
내용 공유
방제서비스 시행 내역 및 해충 발생 내역 공유 / 방제서비스 시행에 대한 서비스레포트 및 월간 방제 결과 보고서제출.
해충 방제와 관련된 위생, 환경, 시설개선에 문제 공유. 소독증명서 발급 및 문서 공유
step.06 철저한 사후
관리 실시
고객사 클레임 처리 및 위생 환경에 대한 사후 지속적인 모니터링 실시